'컴백 D-5' 비스트, 신곡 '리본' 2차 재킷 이미지 공개…'여심 스틸러' 등극
2016-06-29 11:00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비스트가 타이틀 곡 ‘리본’ 컴백을 앞두고 2차 재킷이미지를 공개했다.
비스트는 29일 오전,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정규 3집 음반 ’하이라이트(HIGHLIGHT)’의 두 번째 멤버별 재킷사진을 공개했다.
비스트는 타이틀 곡 ‘리본’의 분위기를 짐작할 만한 주요 콘텐츠들을 연달아 공개하며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비스트의 컴백 타이틀곡 '리본'은 용준형, 김태주의 프로듀싱팀 '굿 라이프(Good Life)가 작업한 팝 알앤비 넘버로 ‘버터플라이’에 이은 비스트 최초의 ‘더블 발라드’ 활동 곡. 빈티지한 바이올린 사운드와 섬세한 가사가 매력을 더하는 이 곡은 비스트 특유의 서정적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발라드 넘버로 올 여름 차별화된 승부를 펼칠 전망이다.
이에 앞서 비스트는 27일 0시, 선공개 발라드 곡 ‘버터플라이’를 기습 발표. 음원 공개 직후 각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하며 변함없는 비스트의 막강한 저력을 입증했다. 잔잔하고도 힘있는 전개와 동화같은 가사, 멤버들의 더욱 성숙한 보컬 변신이 인상적인 이 곡은 현재 차트 최상위권을 굳건히 지키며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