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이민호, 중국 '웨이보 아시아선봉인물' "상 받았어요~"

2016-06-15 18:03
13일 웨이보 영화제에서 '아시아 선봉인물상' 수상

[출처=이민호 시나웨이보]


미남배우 이민호가 중국 대륙을 달군 한류 스타로의 위상을 재차 과시했다. 

13일 중국 상하이엑스포센터에서 개최된 '2016 웨이보 영화의 밤'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영화인에게 수여하는 '웨이보 아시아 영화 선봉 인물상'을 수상한 것이다. 

이에 이민호는 14일 공식 시나웨이보(新浪微博·중국판 트위터)에 영화 '바운티 헌터스'의 신태라 감독과 함께 트로피를 들고 있는 인증샷을 올리며 수상의 기쁨을 팬들과 함께 했다. 

이민호의 첫 중국 진출작이자 내달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바운티 헌터스'도 웨이보 영화제에서 가장 기대받는 액션·오락 영화로 선정되는 영광을 누렸다.

올해 신설된 중국 '웨이보 영화의 밤'은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를 통해 영화 및 영화인의 영향력을 평가해 시상하는 행사로 1억명에 달하는 네티즌이 직접 참여한다.

중국 웨이보에서 이민호의 인기는 가히 폭발적이다. 현재 이민호의 웨이보 팔로워 수는 2884만2319명으로 대한민국 인구 수의 절반을 웃돈다.

이민호가 출연하고 신태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한중 합작영화 '바운티 헌터스'는 한국과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 여러 도시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바운티 헌터스(현상금 사냥꾼)의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다. 중화권 인기스타 중한량(鍾漢良)도 출현한다. 화려한 액션과 유머, 감동이 잘 어우러져 아시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