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는 소녀들', 8人 대진표 공개…남주vs다현-미나vs지호-쯔위vs슬기-효성vs경리

2016-06-10 13:53

[사진=JTBC '잘 먹는 소녀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JTBC ‘잘 먹는 소녀들’이 걸그룹 대표 ‘먹방 소녀’ 8인의 출연을 확정짓고 본격 대결 준비에 돌입했다. 동시에 15일 네이버 V LIVE로 진행되는 첫 경합의 대진표를 공개하고 사전투표도 진행 중이다.

첫 ‘먹방’ 경쟁에 합류하게 된 8명의 소녀들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맞붙게 된다. 첫 대결은 에이핑크 남주 vs 트와이스 다현, 강미나 vs 오마이걸 지호, 트와이스 쯔위 vs 레드벨벳 슬기, 시크릿 효성 vs 나인뮤지스 경리 등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경쟁구도를 살펴보면 어느 하나 결과를 짐작할 수 없는 박빙의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대세’라 불리는 트와이스 쯔위와 레드벨벳 슬기의 대결은 여신 이미지와 상반된 내숭 제로의 거침없는 반전 먹방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두 명의 섹시 디바 시크릿의 전효성과 나인뮤지스 경리의 대결 또한 남성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에이핑크 남주와 트와이스 다현은 ‘한입 먹방’ 대표 아이돌이다. 남다른 입 크기를 자랑하는 남주는 이번 대결을 앞두고 “연습은 필요없다”며 실전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다현 또한 남주에 뒤지지 않는 입 크기를 자랑하며 한 입에 삼겹살 세 점을 한꺼번에 넣는 모습을 보였다.

또 연예계 대표 대식가 강호동이 인정한 ‘자장면 진공청소기’ 강미나와 ‘자장면 빨리 먹기’ 대결에서 39초 신기록을 세운 오마이걸 지호의 대결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신흥 먹방 샛별의 자리를 걸고 자존심을 건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대진표는 네이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첫 ‘먹방 요정’ 이 누가 될 것인지 가늠해 볼 수 있는 승리 예측 투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소녀들의 먹방 대결을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방청 신청은 ‘잘 먹는 소녀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첫 대결은 15일 수요일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된다. JTBC 본 채널을 통한 첫 방송은 7월 초 예정이다.

‘잘 먹는 소녀들’은 시청자들의 식욕을 가장 많이 자극하는 걸 그룹 대표 ‘먹방 요정’을 뽑는 프로그램이다. 김숙-조세호-양세형이 MC로 나섰으며 김흥국이 ‘먹방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님과 함께’ ‘헌집새집’ 등을 이끌고 있는 JTBC 성치경 CP가 진두지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