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X엑소, '특급 콜라보' 성사? "우리끼리 신나게 준비"

2016-06-08 12:25

그룹 엑소 멤버 찬열, 첸, 카이, 시우민, 디오, 백현, 수호, 레이, 세훈(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그룹 엑소가 유재석과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엑소는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SM타운 시어터에서 열린 엑소 정규 3집 '이그잭트' 발매 기념 간담회에서 취재진으로부터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 유재석과의 합동 작업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앞서 유재석은 '무한도전'에서 엑소와 컬래버레이션을 하는 미래의 편지를 받은 바 있다.

엑소 멤버 백현은 "(컬래버레이션을) 계획 중에 있다. 그리고 사실 노래가 하나 있긴 한데 우리 노래가 아닌 새로운 노래로 무대를 꾸미려고 한다. 굉장히 노래가 좋다. 솔직히 듣고 우리 노래보다 좋다고 이걸 타이틀로 하면 안 되겠냐고 했을 정도다. 기대해 주신 만큼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설명했다.

리더 수호는 "준비는 우리끼리 신나서 하는 상태다. 아직 조만간 만나자고만 한 상태고 자세한 논의는 진행되지 않았다. 우리끼리 음악을 듣고 할 걸 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다른 멤버 첸은 "개인적으로 그 노래는 엑소와도 잘어울리지만 유재석 선배와 정말 잘어울릴 것 같다. 그것에 대한 기대도 가지고 있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엑소의 정규 3집 '이그잭트'에는 '몬스터'와 '럭키 원' 더블 타이틀 곡, 두 곡의 인트로를 포함해 모두 11곡이 수록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