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전사적 정부3.0 생활화를 위한 지역본부 순회설명회 가져

2016-06-08 08:32
aT국정과제추진단 중심 `개방․공유․협력․소통`의 핵심가치 공유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 aT 국정과제추진단은 지난 5월 30일(월)부터 6월 3일(금)까지 전국 11개 지역본부를 순회하며 「2015년 정부3.0 지역본부 순회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aT는 2016년도 정부3.0 생활화를 위한 전사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지역본부 현장 접점에서 ‘임직원 대상 찾아가는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여 ‘개방, 공유, 소통, 협력’의 정부3.0 핵심가치를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이를 통하여 aT가 수요자 중심의 국민 편익 증대를 위해 전사적인 노력의 하나로 추진 중인 「aT 정부3.0 66개 중점추진과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우수사례들을 공유했으며 지역본부의 구체적인 성과 창출을 위해 본사와 지역본부 간 적극 협업하는 문화를 조성하는 등 지역본부 임직원의 정부3.0 인식 제고와 성과전파를 위해 더욱 노력하기로 하였다.

 김재수 aT 사장은 “올해는 내부임직원들에게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지역본부를 포함한 전 직원이 정부3.0 마인드를 확립하고 생활화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라며, ”국민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발굴하고 추진해 더욱더 국민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