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장원 한국사 2단계 우리역사’ 출시

2016-06-01 09:22

[사진제공=장원교육]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은 한국사의 주요 내용을 용어와 맥락으로 완벽하게 학습하는 ‘장원 한국사 2단계 우리역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장원교육은 지난해 4월 업계 최초로 한국사 학습지 ‘장원 한국사 우리인물’을 출시해 독자적인 키워드 학습법으로 회원 수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호응에 힘입어 한국사 전문 내신 대비용 학습지인 ‘장원 한국사 2단계 우리역사’를 새롭게 선보인다.

1단계는 초·중·고등학교 교과서에 수록된 189명의 인물학습이 가능하고 2단계는 해당 교과서에 수록된 내용을 192개의 핵심 용어와 주제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단계 인물 학습으로 역사에 흥미를 느끼고 2단계 용어와 맥락 학습으로 역사를 체계적으로 이해하면 초·중·고 교육과정 내의 한국사를 모두 학습하게 돼 완전한 역사 학습이 가능해진다는 게 장원교육 측의 설명이다.

초등 고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장원 한국사 2단계 우리역사’는 더 강력해진 키워드 맥락 학습법을 도입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장원 한국사 우리역사는 1일부터 학습이 가능하며 입회 등록 관련 문의는 장원교육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원교육 문규식 대표는 “수능에서 한국사 과목 미응시 시 수능 성적 전체가 무효 처리되는 것은 물론 공무원, 공기업, 사관학교 등의 필기와 면접에도 한국사 지식이 필수가 된 만큼 어렸을 때부터 한국사를 익혀 친근하게 느끼게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장원 한국사 1단계 우리 인물과 2단계 우리 역사의 연계 학습을 통해 기본기는 물론 내신까지 대비하는 한국사 완전 학습이 필요한 때”라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