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고고보이스·민트그레이, '2016 크로스로드 페스티벌' 출연 확정

2016-05-30 10:52

밴드 브릭, 고고보이스, 민트그레이(위부터 아래로)[사진=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밴드 브릭, 고고보이스, 민트그레이가 축제에서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는 브릭, 고고보이스, 민트그레이가 다음 달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2016 크로스로드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고 30일 밝혔다.

'2016 크로스로드 페스티벌'은 폭넓고 다양한 뮤지션들의 음악을 한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 삼아 들을 수 있는 가족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감성적이면서도 세련된 음악을 추구하는 모던락 밴드 브릭과 홍대 밴드신에서 강한 에너지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는 고고보이스(이승윤, 황성하, 이상태, 조용찬), 몽환적인 사운드가 특징인 민트그레이(송지훈, 이화용, 정재훈)가 무대에 올라 록스피릿의 진면모를 뽐낸다.

브릭은 다음 달 5일 오후 4시부터 패밀리 스테이지에서, 고고보이스는 같은날 오후 1시 30분부터 크레이지 스테이지에서, 민트그레이는 같은날 오후 2시 30분부터 크레이지 스테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브릭, 고고보이스, 민트그레이는 크게 보면 록이라는 장르는 같지만 각 팀의 색이 분명하기 때문에 이점에 중점을 두고 공연무대를 보면 더욱 재미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2016 크로스로드 페스티벌'에서는 브릭, 고고보이스, 민트그레이 외에 변진섭, 김경호, 딕펑스, 나윤권, 정준영밴드 등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