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브랜드 약진… '플랙(PLAC)' WE LOVE DENIM vol.2 발간
2016-05-25 17:26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컨템포러리 브랜드는 매거진에 카탈로그를 더한 메가로그(magazine+catalog)개념의 ‘플랙(PLAC)’ WE LOVE DENIM을 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발간된 vol.2 에서는 모델 김진경과 황세온이 함께한 자연스럽고 감성적인 데님 룩북과 맞춤 데님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비스포크 데님 브랜드 ‘허정운’의 허정운 대표의 인터뷰를 살펴볼 수 있다.
플랙 관계자는 "데님을 포커스로 한 플랙 메가로그 vol.2는 vol.1에 이어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다"며 "이번 시즌에는 한 층 더 파격적이고 미묘한 느낌의 새로운 감성을 엿볼 수 있다"고 전했다.
플랙의 WE LOVE DENI은 시즌 별 매 년 1회 발간되며, 플랙 전국 오프라인 매장,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살펴볼 수 있다.
플랙은 신규 수요 확보를 위해 좀 더 다양해진 여성과 데님라인을 중심으로 기본 남성 데님에 치우친 이미지를 벗고자 노력하는 동시에 언더웨어 사업 론칭을 준비 중이다. 또한 효율 중심의 오프라인 유통망 구축과 온라인 판매 활성화 전략을 통해 향후 5년 동안 리테일 기준 1000억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