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부여성회관, 취업·창업 마인드 업(UP) 수강생 한마당

2016-05-24 10:03
5.25. 12시부터, 먹go, 구경하go, 체험하go, 상담받go~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서부권역 여성 전문교육기관인 인천시(시장 유정복) 서부여성회관은 25일 오전 12시부터 회관 야외광장에서 ‘취업·창업 마인드 업(UP) 수강생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강생 한마당은 수강생들의 식전 퍼포먼스공연 S라인 방송댄스를 시작으로 수강생들이 갈고 닦은 작품 서양화, 수채화 전시를 비롯해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먹거리 코너에는 한식조리기능사, 맛집분식창업하기, 행복한주말요리, 홈베이킹&샐러드, 커피바리스타, 볼거리 코너에는 웰빙도예, 캘리그라피, 플라워디자인, 아기자기소품우드아트, 어울화장품, 쇼핑몰, 액세서리, 뷰티존 코너에는 네일아트, 피부미용기능사, 헤어커트, 캐리커처 등이 마련된다.

또한, 300만 인천 시대를 맞아 시민들과 함께 하는 축하릴레이 퍼포먼스 및 사진촬영 등 범 시민 축하분위기 조성을 위한 장이 마련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부여성회관 홈페이지(wiw.incheon.kr)를 참고하거나, 전화(☎458-7360~5)로 문의하면 된다.

서부여성회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취업·창업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져보기 바란다.”며, “부대행사 판매 수익금 일부는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여성 전문교육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