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시원한 여름을 위한 비트감있는 곡으로 컴백"

2016-05-23 15:27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이번에 선보이는 음악들로 시원한 여름을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종현은 23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 소개 및 준비과정, 신곡 무대 최초 공개, 뮤비 현장 스케치 영상 공개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감각적인 DJ 퍼포먼스로 시작된 이날 쇼케이스에서 종현은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타이틀곡 '좋아(She is)'와 트로피칼 하우스가 가미된 업 템포의 팝곡 '화이트 티셔츠(White -T-shirt)' 등 2곡의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 지난 솔로 활동에서 보여준 무대와는 색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샤이니 민호가 종현을 위해 쇼케이스 MC로 지원사격에 나서 훈훈함을 더했다. 

종현은 "이번 앨범은 첫 정규앨범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기 때문에  더워지고 있는 날씨에 비트감있는 이 음악들로 시원하게 여름을 났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정규앨범으로 총 9곡이 수록되어있는데 비트감 있는 곡 위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협업을 많이 해서 많은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시너지를 느껴볼수있는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종현은 "어떤 음악을 공개하기 직전이 되면 늘 부족한 부분이 눈에 보이고 내가 손댈 수 없을 때 아쉬움이 발생한다. 아쉽다는 생각도 들지만 많이 준비한 앨범인만큼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종현은 오는 26일 엠넷 엠카운트 다운을 시작으로 27일 KBS 뮤직뱅크, 28일 쇼 음악 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