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미리보기-오늘 뭐 볼까?] 칠레 이야기 담은 '수상한 휴가'부터 고민 가득한 '안녕하세요' '동상이몽'까지

2016-05-23 16:01

[사진=KBS2 '수상한 휴가'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공식 홈페이지]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월요일인 오늘(23일)은 KBS2 '수상한 휴가',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칠레로 떠난 오민석, 전석호의 두 번째 이야기
오후 8시 55분부터 방송되는 '수상한 휴가'에서는 문화와 낭만의 도시 발파라이소를 찾은 오민석과 전석호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칠레 사람들 삶 속으로 떠나는 이번 여정에서 두 남자는 흥과 끼로 충만한 폭풍 친화력을 자랑하며 상남자 '해남'에 도전할 예정이다.

'이젠 갈라섭시다!' 4승 차지할 수 있을까?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안녕하세요'에서는 이상민, 성대현, 박상희, 정동하가 함께 전국고민자랑에 나선다. 누워서 TV 보는 남편에게 밥상, 물, 과일을 대령해야 한다? 이뿐만 아니라, 결혼 10년 내내 참기 힘든 언어폭력까지! 이혼 생각만 수십 번 생각했다는 30대 워킹맘, 착하고 애교 많은 11살 연하의 아내 때문에 친구들과의 약속, 회식자리도 맘 편히 못 간다? 아내의 올가미에서 벗어나고 싶은 결혼 7년 차 40대 가장, 뉴스를 보다가도 욱! 운전을 하다가도 욱!하는 시한폭탄 같은 시아버지 때문에 매일 눈치 보고 사는 결혼 6년 차 두 아이 엄마의 고민이 공개된다.

불경스러운 옷 퇴치법 공개!
'안녕하세요'와 동시간대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는 노출 욕구 폭발하는 딸 때문에 고민인 엄마가 출연한다. 헐벗고 다니는 딸의 시도 때도 없는 노출 욕구를 잠재울 수 있을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