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모바일 한인텔, 올 여름 '행운의 룰렛 이벤트' 실시

2016-05-23 14:55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의 옐로트래블랩스 ‘한인텔’은 다가오는 여름 여행 시즌을 앞두고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인텔 설립 7년 만에 누적 이용객 30만명 돌파를 기념, 해외 여행객들의 알뜰한 여행을 돕고자 기획됐다.

오는 23일부터 7월 24일까지 약 2개월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인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한인텔 웹 페이지에서 이벤트 룰렛을 돌려 참여할 수 있다.

한인텔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총 60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행운의 이벤트 룰렛을 돌리면 한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최소 2000P부터 최대 50만P까지 무작위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지급일로부터 1년 이내에 사용할 수 있으며, ID당 주 1회 참여가 가능해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다음 주에 다시 참가할 수 있다.

오현석 한인텔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행 성수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숙소를 부담 없이 예약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줄 수 있는 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인텔 홈페이지(www.hanint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