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요한, 미니앨범 '911' 티저 공개 '몽환적인 영상미'

2016-05-16 17:37

한요한 신곡 '파이어' 티저 영상 캡처[사진=캔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한요한의 신곡 '파이어' 티저가 공개됐다.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는 한요한이 새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16일 마이크로닷, 아일과 함께한 신곡 '파이어'의 티저를 공개했다.

'파이어'는 중독성 있는 훅이 특징인 곡이다. 20초 분량으로 구성된 티저는 몽환적인 색감을 이용해 '파이어'의 짙은 인상을 담아냈다.

데뷔앨범 '셀프메이드' 발매 후 약 1년 만에 공개하는 새 앨범 '911'에서는 한요한의 더 진보된 사운드와 깊이감을 만날 수 있다. 한요한은 다양한 아티스트와 콜라보를 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음악 세계 외의 감성들을 적절히 앨범에 녹여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911'은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 그리고 연주까지 모든 부분을 지휘하며 기타리스트와 작곡가로 활동하는 한요한의 포지션이 더 확장되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요한은 힙합크루 오버클래스의 공연 세션을 맡아 크루의 일원인 스윙스, 버벌진트, 산이 등과 박재범, 지코, 송민호, 긱스, 블랙넛, 기리보이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음원과 라이브에 참여했다. 또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 2부터 시즌5까지 밴드를 맡았다.

한요한의 새 앨범 '911'은 18일 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오프라인 앨범은 19일 오후부터 전국 음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