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커브 소재 사용한 절대 안 깨지는 ‘불사조 캐리어’ 영상 화제

2016-05-12 00:08
배우 안재홍 출연 실험영상 공개 4주 만에 200만뷰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세계 최대 트래블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자사의 독점 개발 소재인 ‘커브(CURV®)’의 특성을 100% 리얼리티 실험을 통해 재미있게 담아낸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커브는 쌤소나이트만이 유일하게 여행가방에 적용하고 있는 혁신적 신소재로, 초경량과 고강도의 내구성이 특징이다.

배우 안재홍과 함께한 이번 바이럴 영상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에서 한 가지를 집요하게 파고드는 정봉의 캐릭터를 그대로 살려내 유머러스하게 제작됐다. 영상 속에서 안재홍은 커브 소재가 사용된 쌤소나이트의 ‘라이트샤크(Lite-Shock)’ 캐리어를 가지고 3가지 테스트를 진행, 커브의 놀라운 특성들을 직접 증명해 보인다.

안재홍의 극한실험 커브 테스트는 씹던 껌을 캐리어 모서리에 붙여 벽에 부착하는 ‘가벼움(Light)’ 실험, 드릴로도 쉽사리 뚫리거나 긁히지 않는 ‘보호력(Scratch)’ 실험, 대형 트랙터가 캐리어를 밟고 지나가도 파손되지 않고 다시 원상태로 복구되는 ‘복원력(Strong)’ 실험 등 총 세 파트로 이루어졌다. CG 없이 100% 리얼로 진행된 이번 테스트 중에서 안재홍의 가장 격한 반응을 자아내는 마지막 복원력 실험 파트는 네티즌들 역시 가장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 4주 만에 유튜브 130만, 페이스북 50만 등 총 20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영상 속 캐리어 및 소재에 대한 문의도 함께 쇄도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번 영상은 얇고 가볍지만 견고함을 자랑하는 커브 소재의 특성을 더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제작한 것”이라며 “실험의 모든 과정이 100% 리얼로 진행돼 촬영현장에서 배우 안재홍과 관계자들 모두 긴장했는데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더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쌤소나이트와 안재홍이 함께한 이번 바이럴 영상은 쌤소나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87EoDAOPIs4)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