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루이자비아로마, 가정의달 콜라보 이벤트

2016-05-05 09:17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가정의 달 선물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꽃이다. 평소 감사함을 표현하지 못했던 부모님이나 은사님에게 선물하는 카네이션은 상징과도 같은 것으로 최근에는 카네이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꽃들을 취향에 맞게 선물하는 추세.

명품 직구 온라인 쇼핑몰 '루이자비아로마' 는 '헬레나플라워샵(HELENA FLOWER)'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패션과 꽃이라는 언어로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라며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플라워 샵을 이용하는 VIP고객들에게 루이자비아로마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헬레나플라워샵은 콘래드호텔의 디스프레이, 웨딩스타일링, 각종 패션 럭셔리 매장의 데코레이션과 드라마, 광고 등의 디스플레이를 진행하고 있는 프리미엄 플라워 브랜드로, 받는 이로 하여금 단순한 꽃선물이 아니라는 느낌을 줄 수 있다. 해당 매장은 서울의 6개 지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쇼핑몰은 해외 직구를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명품직구 등 고가의 제품 구매 역시 안전성이 확보돼 있다. 한국어 메일로도 상담이 가능하며 복잡한 세금절차 역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5월 한달동안 진행되며 헬레나플라워 역삼점, 광화문점 및 샵인포레 청담점을 통하여 예약문의 및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루이자비아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