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 외모 리즈 갱신"…가수 김연지, 6일 1년만의 신곡 '봄날에' 발표

2016-05-03 17:47

가수 김연지 [사진=마루기획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김연지가 단발머리로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김연지는 3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김연지 with friends-봄날에’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사진 속 김연지는 솔로데뷔 이후 처음으로 단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밝은 톤의 컬러에 핑크컬러로 포인트를 준 것은 물론, 플라워 패턴의 오프숄더 블라우스로 늦봄의 화창한 날씨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연지만의 여성미는 그대로지만, 긴 머리를 화끈하게 자른 만큼 더욱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각오가 남다르다.

1년만에 컴백하는 김연지의 새 디지털 싱글 ‘with friends’는 친구와 함께하는 듀엣을 주제로, 다양한 보컬리스트와 함께 총 세 트랙의 음원을 순차적으로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그 첫 번째로 봄과 관련된 듀엣곡 ‘봄날에’의 음원을 발매한다.

소속사 마루기획은 “김연지가 솔로가수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부분을 고민하고 준비했다. 새로운 도전을 하며 컴백하는 김연지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연지의 새 디지털 싱글 ‘봄날에’는 5월 6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