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D 장착하고 안전운행하자” 아프로뷰, 5월 프로모션 실시

2016-05-02 15:42

자동차용 HUD(Head-Up Display)를 개발 및 공급하고 있는 에이치엘비 HUD 사업본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HUD 장착하고 안전운행하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아프로뷰]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자동차용 HUD(Head-Up Display)를 개발 및 공급하고 있는 에이치엘비 HUD 사업본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차량 이동이 많은 환경에 가족과 어린이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방법으로 HUD 설치를 제안하고 장착 후기를 등록 후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권을 제공하는 “HUD 장착하고 안전운행하자!”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은 가족과 함께하는 야외 활동과 행사가 많아 어린이 교통사고가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또, 교통사고의 주요 원인은 운전자의 전방주시 태만이 70%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HUD는 자동차 운행 중 안전 및 편의를 위한 장치로 내비게이션을 보는 등의 시선 이동 없이 전방주시 만으로도 안전한 길 안내를 받을 수 있게 한다.

특히 아프로뷰 S2는 Mappy·T-MAP 등의 스마트 맵을 통한 실시간 길 안내는 물론 OBD 차량 정보를 운전자 유리 앞 방향에 투영시키기 때문에 전방주시에 집중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가능하게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온라인 판매처, 대리점 및 취급점, 체험·장착점 등 모두 적용되며 설치 후기를 블로그와 카페에 등록 후 링크를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로뷰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