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온도 조정 가능한 ‘내추럴 슬림’ 정수기 출시

2016-04-21 17:36

쿠쿠전자의 신제품 정수기 ‘쿠쿠 내추럴 슬림’ [사진=쿠쿠전자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쿠쿠전자가 정수 온도 다이얼을 탑재한 신제품 정수기 ‘쿠쿠 내추럴 슬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내추럴 슬림은 스마트 다이얼 휠을 적용해 물의 온도를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마트 휠을 돌리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조작만으로 정수 또는 냉수만을 마실 수 있는 기존 정수기와 달리 20도~5도사이의 정수·약냉수·냉수 온도의 맞춤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또 쿠쿠전자는 코크가 분리 되지 않아 관리가 어려웠던 기존 정수기의 단점을 개선해 물이 나오는 추출구인 코크를 직접 분리해 깔끔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더불어 스테인리스 재질의 물탱크(저수조)로 세균 번식을 줄여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환경 유해물질을 99.9% 완벽 제거하는 쿠쿠만의 나노 포지티브 필터를 중심으로 4개 필터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불순물은 빼고 미네랄은 그대로 살린 깨끗한 물맛을 구현했다.

쿠쿠 내추럴 슬림은 전국 쿠쿠전문점에서 렌탈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하프사이즈 기준 월 2만1900원, 스탠드 기준 월 2만2900원에 36개월 약정 렌탈 이용 가능하며, 일시불로 구매 시에는 하프사이즈 60만 9000원, 스탠드 63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인앤아웃 슬림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내추럴 슬림은 고객이 가장 맛있게 완벽한 물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정수의 온도 조정이 가능한 신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