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새 얼굴 ‘아이오아이(I.O.I)’ 공식 행보 시작
2016-04-12 15:06
아이오아이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선발된 11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백발백중’은 아이오아이를 ‘국민 소녀들의 심쿵저격이 시작된다’는 콘셉트로 게임 및 다양한 마케팅에 활용할 예정이다.
‘백발백중’은 대규모 업데이트 맞춰 광고모델로 변신한 아이오아이의 매력을 방출하는 스틸컷과 홍보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며, 5월에는 첫 번째로 열리는 ‘백발백중 공식대회’에 아이오아이를 초청할 계획이다.
대규모로 진행될 공식대회에서 아이오아이는 직접 경기에 참여해 ‘백발백중’ 실력을 공개하고, 개막을 축하하는 공연을 선보인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발백중’은 아이오아이 광고모델 발탁을 기념해 4월 12일부터 17일까지 공식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오아이 멤버 중 백발백중을 제일 잘 할 것 같은 멤버를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댓글 달기와 공식카페 투표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벤트 참가자 중 각각 101명을 추첨해 게임재화(300 다이아)를 증정한다.
넷마블게임즈 이정호 본부장은 “내달 열릴 첫 번째 공식대회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 이 대회는 모바일 슈팅게임의 e스포츠화 가능성을 보여주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