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3-3學세권……‘중흥S-클래스 에듀마크’ 8일 공개
2016-04-06 14:39
공급규모는 지하 2층~최고 18층, 19개동, 전용 84~125㎡의 중대형 면적으로 구성되며 남향위주의 동배치를 통해 조망권 및 일조권을 확보했다.
‘중흥 S-클래스 에듀마크’는초고속정보통신건물 1등급과 홈네트워크건물 AA 등급 예비인증으로 스마트단지를 구현한다. 인공지능첨단시스템을 적용해 무인경비 시스템,무인택배시스템,차량 통제 시스템, CCTV 설치(200만 화소),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등 입주민의 편리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한다.
커뮤니티시설 또한 다양하다.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는 물론 도서관·경로당·보육시설·휴게시설 등 생애주기별 커뮤니티 활동이 가능하며 입주민들의 편안한 만남과 휴식제공을 위한 입주민 커뮤니티 카페도 조성된다.
단지 외부로 금강 수변공원이 가깝고 비학산의 영구조망이 가능할뿐 아니라 단지 내부로는 공원형 조경까지 갖춰 쾌적한 주거 환경도 제공된다.
교육뿐만 아니라 BRT정류장(예정)도 단지와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지난 12월 개통한 세종시-대덕 테크노밸리 간 연결도로와도 인접해 대전과의 접근성이 개선되었으며 이곳 직장인 수요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또한 도시행정타운과도 가까워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중흥 S-클래스 에듀마크’가 들어서는 세종시 3-3생활권은 세종시 도시행정의 중심지로, 세종시청·교육청·국토연구원·과학기술정책연구원 등의 주요 기관과 인접하다. 금강라인을 따라 형성된 주거지로 1,2생활권 대비 높은 쾌적성도 보유하고 있다.
‘중흥 S-클래스 에듀마크’견본주택은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 264-1번지에 들어선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8월 예정이다. 문의번호 : 1577-2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