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봉 루헨스 정수기-공기청정기 받아가세요…봄맞이 ‘신신당부 이벤트’
2016-04-06 13:16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미세먼지의 피해를 줄이는 방법으로는 먼저 야외 활동을 자제하고, 긴 팔옷과 마스크를 착용해 피부와 호흡기를 보호한다. 외출을 했을 경우에는 손발을 씻고 양치를 하는 등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해야 한다. 또한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된다.
하지만 평상시 아무렇지 않게 마시던 물도 어딘가 찜찜한 것이 사실이다. 원봉-루헨스에서 ‘신선한 공기, 신선한 물, 당신을 대신해 루헨스에게 부탁하세요’라는 의미를 담아, 3월 28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한 달간 ‘신신당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공식 블로그에 이웃신청을 한 후, 아이에게 깨끗한 물과 공기가 필요한 이유를 작성, 제출하면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나노다이렉트 냉온 정수기(WHP-760)와 공기청정기 에그 제품을 증정하며, ‘리큅 프리미엄 식품건조기’, ‘한경희 생활과학 에어프라이기 바삭’ 등의 경품도 마련돼 있다. 정수기와 공기청정기에 당첨되면 아이가 다니는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등에 제품을 직접 설치해주며, 실제 사용 영상 촬영이 진행되므로, 영상 촬영이 가능한 경우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아이가 없거나 영상촬영이 불가한 사람들의 경우에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블로그에 이웃신청을 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비롯한 SNS와 카페 등에 공유하고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10명에게, 파리바게트 5000원 교환권을 40명에게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성인에 비해 호흡기가 약한 아이들은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 있다. 실내 공기 상태에 주의하고, 물을 자주 마시도록 하는 것으로도 이를 예방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