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대 홍보는 우리가 책임진다!…대학생 홍보대사 20명 선정

2016-04-05 16:30

[사진=상지대학교 제공]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 상지대학교의 각종 행사와 소식을 SNS와 블로그 등을 통해 소개하는 대학생 대학생 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렸다.

상지대학교 지난 5일 본관 회의실에서 입학홍보처장 등 교무위원과 입학홍보부장 및 교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기 학생홍보대사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에 선발된 6기 홍보대사는 지난 3월 치열한 경쟁률을 통해 총20명의 학생들이 최종 선발되었다.

이날 홍보대사로 선정된 20명의 학생들은 대학홍보물 제작에 필요한 사진촬영, 캠퍼스투어 및 입시홍보 등과 대학 내 미담사례 발굴, SNS, 블로그 등을 활용해 상지대학교를 알리는 언론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홍보대사로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학기당 소정의 장학금과 행사참여시 별도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학생활동에 필요한 유니폼 제공, 전문교육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제6기 홍보대사로 선정된 의료경영학과 김민욱학생은 “학생홍보대사로 선발되어 자부심을 느낀다”며, 홍보대사는 학교를 대표하는 만큼 자신감 있고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쳐 상지대학교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세우 입학홍보처장은“학생홍보대사는 대학의 이미지를 높이고 학교 위상을 널리 알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므로 항상 자부심을 갖고 참신하고 역동적인 활동을 통해 충실하게 임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