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딜러 유카로오토모빌 부산 남천전시장 확장 이전 이벤트
2016-04-04 13:26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아우디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부산 남천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기념으로 4월 한달 간, 전시장 방문 고객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 방문 응모 고객 대상으로 매일 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아우디 컬렉션(Audi Collection) 정품 크로노그래프 시계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부산 남천전시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남천전시장에서 익일 오후 2시에 현장 추첨을 통해서 진행되며, 추첨 현장 참관 뿐아니라, 유카로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추첨 영상으로도 확인 가능하다.
유카로오토모빌 세일즈 본부장 김문경 상무는 “유카로오토모빌 부산 남천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아우디 전차종 시승을 통해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뿐아니라, 행운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케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 감동을 추구하는 다양한 마케팅과 더불어 규모에 못지 않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유카로오토모빌은 The new Audi Q7 출시에 따라 'Audi Q7 Experience Day´ 특별시승행사를 4월 16일(토)~17일(일) 2일간 남천전시장에서 개최한다.
사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고객들은 ‘뉴 아우디 Q7 35 TDI 콰트로’와 ‘뉴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 두 차종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쟁 차종까지 비교 시승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 기념품이 제공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