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올스타전 생중계

2016-03-25 10:50

[아프리카TV]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아프리카TV는 26일 오후 2시 20분부터 진행되는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올스타전을 생중계한다고 25일 밝혔다.

올스타전에는 박진영, 김태우, 신용재 등 실력파 가수들뿐만 아니라 남주혁, 이상윤, 오지호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경기 현장의 곳곳을 밀착 중계할 예정이다.

지난 1월 개막전을 시작으로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의 주요 경기를 생중계해 온 BJ 신지은, 홍민희 아나운서가 이번 올스타전에도 호흡을 맞춘다.

두 아나운서는 한스타TV(http://afreeca.com/mjhanstar)를 통해 톡톡 튀는 경기 중계는 물론, 경기장 곳곳의 현장 모습을 스케치하며 농구 팬들을 찾아간다.

특히 벤치 및 대기실 등을 누비며 선수들에게 시청자들의 질문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즉석 인터뷰로 농구 팬들의 팬심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올스타전은 식전 이벤트인 '3점슛 경연대회'로 포문을 연다. 이후에는 우지원, 김훈 등 연세대 신화의 주인공들로 꾸려진 '이글스'팀과 연예인 올스타의 이벤트 경기가 이어진다.

5시부터는 고양팀(진혼, 코드원, 더 홀, 마음이)과 한스타팀(예체능, 레인보우 스타즈, 스타즈, 아띠, 신영이앤씨) 두 팀으로 나눠 메인 경기가 이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