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6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개시…4월18일까지

2016-03-23 00:01

[사진=스타벅스 제공]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4월 18일까지 '2016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한정으로 소개되는 '체리블라썸 라떼'와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 '체리블라썸 크림 프라푸치노'는 우리나라에서 자체 개발한 국내산 벚꽃 잎이 함유된 파우더와 체리 향을 더했다. 체리블라썸 초콜릿 토핑을 통해 흩날리는 벚꽃의 화사함을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벚꽃을 주제로 디자인된 텀블러와 머그, 워터보틀 등 28종의 다양한 상품도 함께 소개한다. 올해에는 흩날리는 벚꽃의 봄날을 소재로, 양산과 우산으로의 겸용이 가능한 '체리블라썸 양우산'과 '체리블라썸 에코백'이 첫 출시됐다.

푸드 메뉴도 하루 일상을 주제로 특징을 살려 준비했다. '썬라이즈 데니쉬' 샌드위치,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구운 바나나 케이크' 등이 새롭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체리블라썸 음료 3종을 포함해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따뜻한 음료를 주문할 경우, 특별 제작된 '체리블라썸 컵'에 음료가 제공될 예정이다. 숏, 톨, 그란데, 벤티 각 사이즈 컵에는 벚꽃이 흩날리는 봄날의 낮과 밤이 표현돼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최희정 팀장은 "이번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은 벚꽃의 개화기에 맞춰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해 봄의 시작을 알리고자 준비했다"며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의 향연을 스타벅스에서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