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봄맞이 책상 대청소 이벤트’ 개최

2016-03-20 12:24

[사진=효성 제공]


아주경제 양성모 기자 = 효성이 산뜻한 봄을 맞아 춘분인 20일부터 27일까지 그룹 SNS를 통해 ‘봄맞이 책상 대청소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들이 하루 중 가장 오래 머무는 공간인 사무실을 ‘일할 맛 나는 공간’으로 만들어 즐겁게 일하는 분위기를 내보고자 기획됐다.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은 본인의 사무실 책상을 말끔히 정리한 후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효성그룹 페이스북에 사진댓글을 남기거나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에 접속해 사진링크를 공유하면 된다.

효성은 이벤트에 참가한 네티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깔끔하게 정리한 내 사무공간을 새롭게 꾸밀 수 있는 모니터 받침대, 머그컵, 마그넷 등의 사무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효성이 B2B기업으로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시작한 페이스북과 블로그는 그간 활발한 소통을 통해 올해 초 페이스북 팬 수 3만 돌파와 블로그 방문자 수 400만 돌파를 달성한 바 있다. 또한,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은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주최한 ‘블로그 어워드 2015’에서 미디어부문 우수블로그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효성은 ‘나눔으로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기치 아래 장애인 및 취약계층을 고용해 기증물품을 판매하며 자립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적기업 ‘굿윌스토어’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지난 1월부터는 매달 셋째주 수요일을 ‘굿윌기증데이’로 지정해 사내 임직원의 참여를 도모하는 이벤트를 벌이는 등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