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체류지원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2016-03-15 19:31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제주지역 사회와의 새로운 연결을 통해 시너지를 만들어낼 제주도 밖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2016년 1차 체류지원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체류지원 프로그램은 제주도 밖에서 제주지역 비즈니스를 준비하고 있거나 제주지역 사회와 네트워킹을 해야 하는 스타트업과 전문인력들이 제주지역 사회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체류비용과 업무공간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체류지원 프로그램 신청대상은 제주지역에서 비즈니스를 준비하고 있거나 제주지역 사회와 네트워킹을 해야 하는 제주도 밖의 스타트업과 전문인력이다.

신청 자격은 제주도 외 지역에서 창업한 지 3년 이내며 구성원이 4인 이하인 팀과 공공기관, 대학교, 중견기업 소속의 전문인력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과 개인은 제주 체류 기간 숙박 지원과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3층 업무공간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목요일 개최되는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네트워킹 행사에 1회 이상 참여할 수 있으며, 주 3회 이상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에 머무르며 입주기업 및 제주도 내의 스타트업과 네트워킹을 맺을 수 있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역 사회 연결 가능성, 제주 프로젝트의 당위성 및 성공 가능성, 체류로 인한 성과 창출 가능성 등을 심사해 3월 말 총 인원 20인 이하의 체류 인원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스타트업(전문 인력)은 4월 초에 체류를 시작해 5월 초에 체류를 종료하게 된다.

2016년 1차 체류지원 프로그램 신청서는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신청서 작성 후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이메일(jeju@ccei.kr)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 접수 마감은 오는 3월 23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