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투엠,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 곡 ‘고백합니다’ 공개
2016-03-12 10:32
지난 11일 제이투엠은 KBS 일일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곡 ‘고백합니다’를 공개했다.
감미로운 사랑노래 ‘고백합니다’는 SBS 드라마 ‘마녀의 성’ OST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성수진의 ‘사랑이 무서운 나에게’를 작곡한 정유종이 곡을, 유명 작사가 강우경이 가사를 쓴 팝 발라드 작품이다. 편곡에는 김경래가 힘을 보탰다.
이번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조심스럽게 마음을 고백하는 달콤한 노랫말과 세련된 멜로디라인과 제이투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감성을 자극한다.
제이투엠 멤버 정진우와 정환은 남성그룹 엠투엠 멤버로 활동하다 2013년 디지털 싱글 ‘딱 본 순간’을 발표하며 듀오 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이들은 ‘불후의 명곡’에서 최진희의 ‘물보라’로 명품 가창력을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제이투엠이 1월에 발표한 ‘눈물이 나더라’는 겨울 찬바람을 맞으며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것이라면 ‘고백합니다’는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세레나데로 더할 나위 없는 곡”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 일일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 Part.13 제이투엠의 ‘고백합니다’는 11일 정오 멜론, 엠넷, 카카오뮤직 등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