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국민 만능 ISA’ 출시

2016-03-11 15:14

 

아주경제 이정주 기자 = KB국민은행은 오는 14일부터 가입할 수 있는 신탁형 ISA출시와 관련 고객서비스, 상담, 시스템 등 준비 단계를 완료하고 ‘KB국민 만능 ISA'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ISA에 가입할 수 있는 대상은 소득이 있는 직장인과 사업자, 농어민이다. 소득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는 필수다.

영업점 방문 시 실명확인증표 및 소득확인서류(근로(사업)소득원천징수영수증, 사업자등록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지급확인서 중 1개, 농어민인 경우 농·어업인확인서)를 미리 준비해야 한다.

서민형 가입자 또는 청년형 가입자의 경우, 관련 증빙서류가 추가로 필요하다.

국민은행은 은행권 금전신탁 M/S 1위 은행으로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금, ETF, 펀드, ELS, ELB 등 ISA 고객의 투자성향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구비하고 있다.

ISA 가입 고객에게 전자금융 수수료 및 자동화기기 수수료 면제, 환율우대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불완전판매가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더불어 판매 초기 ISA 관련 내점고객의 상담 및 업무량 증가에 따른 영업점 혼잡에 대비해 본부직원들을 14일부터 3일간 영업점에 파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