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현대홈쇼핑, 오프라인 상설매장 '플러스샵' 오픈 이벤트

2016-03-11 11:41
-80만원 상당 여성용 백, 골드바 5g 등 다양한 경품 증정

현대홈쇼핑, 오프라인 상설매장 플러스샵 오픈 이벤트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은 홈쇼핑 히트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구입까지 가능한 020(Online to Offline) 매장이다. '모덴', '맥앤로건', '에띠케이', ‘오쿠’ 등 50여 가지 브랜드의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현대홈쇼핑 제공]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현대홈쇼핑이 오프라인 상설매장 ‘현대홈쇼핑 플러스샵(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소재)’ 오픈을 맞이해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첫 오픈한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은 홈쇼핑 히트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구입까지 가능한 020(Online to Offline) 매장이다. '모덴', '맥앤로건', '에띠케이', ‘오쿠’ 등 50여 가지 브랜드의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현대홈쇼핑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날과 12일 양일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매장 안에 설치된 박스와 일치하는 ‘황금 열쇠’를 찾으면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80만원 상당의 유명 브랜드 가방(1등), 25만원 상당의 골드바 5g(2등)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지하1층 야외광장에서는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총 5회에 걸쳐 마술쇼를 진행한다. 2004년 '홍콩 세계마술대회' 우승자인 '마술사K'의 공연이 진행되며, 현장 레크리에이션 행사와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핸드크림, 나노블럭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바이럴 확산을 위한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주변에 설치된 거대한 박스를 촬영한 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고객 모두에게 ‘아마씨드’, ‘코코넛 오일’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황성문 현대홈쇼핑 마케팅지원팀 이벤트담당자는 “현대홈쇼핑의 첫번째 오프라인 상설매장 오픈을 맞아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방송에서 판매되는 히트 상품을 직접 체험하는 동시에 푸짐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