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지숙, 하트로 러블리 매력 발산 ‘심쿵’

2016-03-10 00:03

[사진= 지숙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레인보우 지숙이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8일 지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오늘은 꼭 만나요!!! 울 레인너스 알라뷰 보고찌퍼 흐규흐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숙은 하트를 그리며 입술을 내민 채 러블리한 미모와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자랑하고 있다. 심플한 캐주얼룩에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미니 크로스백과 사슴 패치의 슬립온을 매치해 미모만큼이나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백과 슈즈로 완성한 스타일링과 상큼한 지숙의 미모가 어우러져 사랑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볼 수 있다.

지숙의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백과 슈즈는 블랙마틴싯봉 제품으로 상황에 따라 캐주얼, 여성스러운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가방의 스터드 포인트와 슬립온의 사슴 패치가 더해져 포인트를 주기 좋아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레인보우 지숙, 미모 만큼이나 러블리한 패션” “레인보우 지숙, 팬사랑도 갑이네” “레인보우 지숙, 슬립온에도 무결점 각선미” “레인보우 지숙, 오늘도 러블리한 지숙” “레인보우 지숙, 가방이랑 슬립온으로 완성한 패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인보우(RAINBOW)는 지난 15일 4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m)’을 발표. 타이틀 곡 ‘우(Whoo)’를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