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포토그래퍼 빽가 사진전 ‘AFRICA’ 개최

2016-03-08 10:38

포토그래퍼 빽가의 ‘AFRICA’ 이미지 사진. [사진=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김지나 기자=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가 오는 3월 1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라이카 스토어 강남에서 포토그래퍼 빽가의 사진전 ‘AFRICA’를 개최한다.

빽가의 사진전 ‘AFRICA’는 아름답고 따뜻한 풍경의 아프리카를 라이카 렌즈를 통해 진솔하고 담백하게 담아냈다.

빽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 아프리카의 밝고 아름다운 풍경들을 담아내 세상 어디에나 빛과 희망이 있음을 전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by100 이라는 예명으로 활발한 사진 활동을 하고 있는 빽가는 2008년 ‘당신에게 말을 걸다’와 2015년 ‘고마워요’ 사진 에세이집을 발간해 포토그래퍼로서 두각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사진을 주제로 출연해 열정과 재치를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빽가는 지난 2012년 라이카 X 시스템의 “Leica My Life” 캠페인 모델로 발탁돼 라이카 라이프스타일 영상 및 인터뷰 촬영, 독일 본사의 글로벌 행사 정식 초청 등 라이카와 돈독한 관계를 맺고 있다.

아프리카의 풍경을 담은 이번 사진전은 3월 10일부터 4월 2일까지 라이카 스토어 강남에서 운영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사진전 개최 당일인 3월 10일에는 빽가가 참석하는 오프닝 리셉션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