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3월 이사•혼수철 맞아 최대 62% 할인
2016-03-08 00:07
주방부터 침실, 거실, 학생용 가구까지 다양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에넥스(대표 박진규 부회장)가 새봄 이사•혼수철을 맞아 주방, 침실, 거실, 학생용 가구 등을 최대 62%까지 할인 판매한다.
에넥스 직매장과 대리점에서는 오는 4월 말까지 주방가구와 붙박이장을 20% 할인하는 ‘45주년 고객감사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주방가구, 붙박이장 각각 7종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방가구(400만원 이상 구매시)는 신제품을 포함해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의 제품, 붙박이장(100만원 이상 구매시)은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 주방가구와 붙박이장 100만원 이상 구매 후 SK브로드밴드를 신규 가입할 경우 40만원이 캐시백 형태로 제공된다.
소파, 학생가구도 인테리어 직매장에서 세일에 들어간다. 소파 브랜드 ‘디바닉(DIVANIC)’과 학생용 가구 브랜드 ‘위젬버(WIZEMBER)’가 전 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디바닉’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면 소파 가죽 케어 키트 또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위젬버’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메모리폼 베개(1set)를 제공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느낌의 제품들을 대거 이벤트에 포함시켰다"며 "특히 신제품들도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