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원, 배우 이태곤이 추천하는 '쿨한안주' 신재품 출시 행사 진행
2016-02-29 18: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바다식품 전문업체 바다원(대표 최봉길)은 2월 26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이태곤이 추천하는 쿨한안주’ 6종을 출시했다고 오는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바다원 임직원과 배우 이태곤씨는 물론 롯데 임원진들도 함께 참석해, ‘이태곤이 추천하는 쿨한안주 6종’의 출시를 축하했다.
MBC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독신남의 삶을 보여준 배우 이태곤씨는 쿨한 안주를 통해 ‘안주와 동봉된 소스’라는 재미있는 구성으로 최근 늘어난 1인 가구의 남성은 물론 여성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들은 마른오징어, 통마리복어포, 구운쥐포채, 오징어스틱 등 6종으로 바다원이 직접 선별한 원물을 국내에서 가공하여 원물 그대로의 맛과 향을 살린 안주에, 마요네즈와 와사비를 넣어 개운한 맛을 더한 와사비마요를 추가했다.
바다원 관계자는 “이태곤이 추천하는 쿨한안주 6종은 퇴근 후, 집에서 간편하게 맥주 한 캔과 즐길 수 있는 안주로 개별 소포장 되어 남는 불편함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태곤이 추천하는 쿨한안주 6종은 런칭 기념으로 롯데마트 전매장에서 02월 26일(금) ~ 03월 2일(수) 동안 30%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