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 ‘산이&버벌진트’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

2016-02-23 12:09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다향오리가 오는 28일까지 ‘JTN 라이브 콘서트 산이 & 버벌진트’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작의 계절 3월을 맞아 더 활기차고 흥겨운 시작을 할 수 있도록 다향오리가 마련한 문화 행사다.

다향오리는 콘서트장 외부에 단독 부스를 설치해 공연 티켓을 증정하고 다향오리 인기 제품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또 5.2초를 맞추는 ‘오리를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다향오리가 운영하는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 신사점 시식권을 증정한다. ‘JTN 라이브 콘서트 산이 & 버벌진트’ 콘서트는 3월 6일 오후 6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벤트 응모는 다향오리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Dahyang5252)과 이벤트 게시글을 '좋아요'하고 댓글로 다향오리 해시태그, 함께 가고 싶은 친구 태그, 사연을 남기면 된다. 최종 당첨자 15인에게는 티켓 1매(2인 입장 가능)를 각각 증정한다. 당첨자는 29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박은희 다향오리 기획실 상무는 “새 봄, 신학기 등 시작을 상징하는 계절 3월을 맞아 청춘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향오리는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