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화장품 생그린,지사장 세미나 및 시상식 개최

2016-02-22 11:31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30여 년간 한방화장품 외길을 걸어온 ㈜생그린이 지난 17일대전 유성호텔에서‘생그린지사장 세미나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

매년 진행되는 지사장 세미나는 올해 영업정책 발표 및 지사장들의 업무 노하우 공유, 시상, 외부 초청 강사에 의한 강연 등으로 이루어져 생그린의자체 소통 강화와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세미나에는 지사장은 비롯한 생그린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한방화장품 생그린,지사장 세미나 및 시상식 개최[1]


한태우 대표이사는 이날 환영사를 통해 “계속되는 경기악화 속에도한방화장품 시장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철저한 시장분석을 통한 기술력 있는 제품개발과본사 임직원 및 지사 간의 체계적인 협업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태우 대표이사의 환영사로 시작된 본 행사에는 전국의 생그린 지사장과 본사 임직원이 참석하였으며‘고태형의 세일즈 아카데미’‘고태형’대표의특별강연으로 진행되었다.

행운권 추첨 및 판매 도전상, 공로상, 근속상, 최우수 은상 등의 시상식 중간에는 지사장들의 노래 자랑도 이루어져 행사의 열기를 높였다.특히 공로상 수상자들에게는 순금 메달을 전달하며 자부심을 가질 것을 당부했다.

생그린성준제 실장은 “지사장분들의 많은 성원속에 올해 역시행사가성황리 마무리되었다”며“본사와 지사간의 관계가 더욱 굳건히다져진 만큼 고객에게만족도 높은‘품질과 신뢰’로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