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키친&바스 패키지 4종 출시
2016-02-22 10:24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한샘은 키친&바스 패키지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유럽이나 미국, 일본 등 선진국에서는 부엌과 욕실을 함께 교체·시공하는 것이 일반적이고, 인테리어·건자재 매장을 보면 부엌과 욕실 제품이 함께 전시·판매 되고 있다. 집안 리모델링 공사 시 가족의 건강과 위생에 직결되는 두 공간을 함께 교체·설치하는 경우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부엌과 욕실 공간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한샘은 부엌과 욕실을 패키지로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키친&바스 패키지를 신규 출시했다.
132㎡(40평형대) 이상의 주거공간에 적합한 프리미엄 수납형은 부엌의 팬트리장과 욕실의 슬라이딩 도어장 등으로 구성되어 수납에 특화됐다.
99㎡(30평형대) 이상의 주거공간을 위한 패키지는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을 강조한 프리미엄 패밀리형 ▲전체적으로 흰색을 사용해서 청소와 관리가 편하고 실용적인 심플 화이트형 ▲부엌의 오픈 상부장과 아일랜드 식탁, 욕실 벽돌 패턴 선반을 포인트로 줘 모던한 공간을 연출하는 심플 그레이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샘은 신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월 31일까지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부엌과 욕실을 패키지로 구매하고 4월 말까지 제품을 설치한 고객에게, 한샘 빌트인 식기세척기, 한샘 3구 전기 쿡탑,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필립스 에어프라이어(택1)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고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고객 2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6·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