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3월6일까지

2016-02-17 14:26

 

[사진제공=유니클로]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유니클로가 30명의 '유니클로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유니클로 대학생 서포터즈 1기는 올해 3월 중순부터 8월까지 약 6개월 간 진행되며, '유니클로 20대 트렌드 마케터' 20명 및 '유니클로 콘텐츠 크리에이터' 10명으로 구성된다. 활동자에게는 매월 유니클로 스테디셀러 상품과 소정의 활동비를 증정하며, 활동 종료 시 수료증이 발급된다. 우수 활동자로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시상과 함께 유니클로 'UMC 신입사원 정기공채' 지원 시 서류 면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유니클로 20대 트렌드 마케터는 월 1회 진행되는 월별 미션 수행을 통해 유니클로와 20대를 주제로 한 토론을 진행하고 아이디어 제안 및 이에 대한 결과물 등을 개인 SNS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유니클로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경우, 월 1~2회 진행되는 정기모임에서 영상 및 사진 등 유니클로를 주제로 한 온라인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참가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3월 6일까지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전형의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유니클로 대학생 서포터즈 공식 이메일 주소(uniqlouniv@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서 제출 시 본인의 역량 및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자유양식의 포트폴리오를 첨부파일로 함께 제출할 수 있다.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사전미션 및 최종면접 등 총 3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3월 16일 유니클로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기타 문의는 공식 이메일 주소로 접수하면 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 대학생 서포터즈는 20대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20대의 목소리가 담긴 아이디어를 브랜드 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자 기획되었다"며 "브랜드와 제품을 향한 애정과 관심에 기반하여 함께 유니클로를 이끌어 나갈 참가자들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