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김광규, 김완선에 모자 선물 받고 기쁨의 세리머니
2016-02-16 22:01
16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완선이 김광규에게 자신이 쓰고 있던 모자를 깜짝 선물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설원 겨울 여행'에 새롭게 합류한 김광규가 그간 이상형이라고 밝혀왔던 김완선과의 만남이 성사돼 관심을 모아지고 있다.
김광규는 사슴 모자를 쓰고 등장한 김완선에게 "귀엽소"라고 말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이에 김완선은 "따뜻한 모자에요"라며 자신이 쓰고 있던 모자를 벗어 김광규에게 선물로 건네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김광규는 예상치 못한 선물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특유의 유쾌한 세리머니로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김완선은 개울가에서 만난 김광규를 향해 하트 눈뭉치를 날리며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김완선의 초대로 오게 됐다"고 밝혀 두 사람의 만남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불타는 청춘'은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 '불타는 청춘' 김광규, 조하나 과거사진에 심쿵 "심은하 닮은꼴"…최성국까지 삼각관계?
- [간밤의 TV] 불타는 청춘 '김장중 김광규 부상투혼'···강경헌 'god 내려이션' 박진영이 직접 봐줬다 "동시간대 1위"
- [간밤의 TV] 불타는 청춘 김광규, 김혜림의 고백 '로맨스 시작(?)'···시청률도 껑충 '동시간대 1위'
- [간밤의 TV] 불타는 청춘, ‘강경헌X박재홍’ ‘솔직 고백’에 최고의 1분··김혜림 공백 이유, 김광규 '나도 결혼할래'
- 18일 잼라이브 힌트 '느그 아부지 뭐 하시노!'의 주인공은? '배우 김광규'…영화 '친구'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