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음악 강자 '장범준', 2016 전국공연 티켓 오픈 직후 예매 1위
2016-02-16 13:30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오는 4월부터 막을 올리는 장범준 전국공연 '사랑에 빠져요'가 15일(화) 티켓 오픈 직후 예매처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하며 ‘봄 음악 강자’의 귀환을 알렸다.
4월 1일(금)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주, 성남, 대구, 부산 등 10개 도시 투어에 나서는 장범준은 티켓 오픈 당일 가파른 예매율을 기록, 인터파크 예매순위 1위(서울 공연)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버스커 버스커 시절 음악부터 솔로 활동에 이르기까지의 대중과 팬들의 기대감이 고스란히 반영됐다는 분석이다. 특히 올 봄 솔로 2집 발매가 예정돼있어 서울 외 지역 티켓 오픈 때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올 봄 발매될 솔로 2집의 최초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이번 전국공연은 참여 관객 모두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범준 특유의 수더분한 입담과 ‘벚꽃 엔딩’, ‘여수 밤바다’ 등 주옥 같은 히트곡이 곁들여져 남녀노소 모두 편안히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2016 장범준 전국공연’ 서울공연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단독으로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이후 16일(화)부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전주, 대전, 부산 공연 티켓 오픈이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