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 김채은, 공명과의 풋풋한 관계로 연애 욕구 자극?

2016-02-12 09:12

[사진=MBC '아름다운 당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배우 김채은이 평일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연애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김채은(윤이 역)이 파트너 공명(차태우 역)과의 풋풋한 관계를 통해 시청자들의 연애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극 중 김채은은 길에서 우연히 부딪힌 것을 계기로 공명과 인연을 만들어가면서 내재된 사랑스러움과 보호본능을 발산하기 시작했다. 여기에 김채은은 청순한 미모와 공명과의 적절한 키 차이는 두 사람의 완벽한 조화를 불러일으킨다.

김채은은 “윤이(김채은 분)가 태우(공명 분)를 통해 상처를 극복하고 변해가고 있기에 그의 옆에서 더 사랑스러워지는 것 같고 그 부분들을 예쁘게 봐주시는 것 같다.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에서 겪는 고비와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지는 가족애와 삶에 대한 성찰, 진정한 사랑을 찾는 여정을 그린 드라마. 지난 11일 방송에서는 엄마를 찾아 나서기 시작한 윤이가 불안한 마음을 드러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의 연애 욕구를 자극하는 김채은은 매주 월~금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