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누구?] 능력자 김용준? 네모의꿈 준케이? 음악대장 하현우? 철이 안세하?

2016-01-25 08:52

복면가왕 복면가왕 복면가왕 [사진=김용준 준케이 하현우 안세하 SNS]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복면가왕' 2라운드에 진출한 도전자들의 정체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노래 덕후 능력자, 각진 인행 네모의 꿈, 엄마찾는 철이,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대결에서 이기며 2라운드에 진출했다.

첫번째 무대에서 '별이 빛나는 밤에' 자두와의 대결에서 승리한 '노래 덕후 능력자'의 정체는 SG워너비 김용준이라는 추측이 쏟아졌다.

두번째 무대에서 '폴짝폴짝 아기강시' 박남정을 이기고 2라운드에 올라간 '각진 인생 네모의 꿈'은 2PM 메인보컬 준케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당시 판정단 역시 "두 사람 모두 댄스가수 일 것이다. 무대에서 뛰어도 호흡이 안정적"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세번째 무대에서 '내가 바로 국가대표' 박지우와의 대결에서 승리한 '우리동네 음악대장'은 "귀여운 살쾡이 같은 느낌"이라는 평가를 받았고, 이후 하이톤을 자랑하는 음악대장 정체는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라는 글이 올라왔다. 

마지막으로 '우주미녀 메텔' 레드벨벳 웬디를 이긴 '엄마찾는 철이(철이)'는 배우 안세하라는 주장이 나왔다. 안세하는 트로트 앨범을 낼 정도로 가창력이 있는 연예인이다. 

한편, 이들은 오는 31일 여전사 캣츠걸과 가왕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