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스프링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 라인업 출시

2016-01-15 09:09

[사진제공=유니클로]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유니클로가 봄의 따뜻함과 화사함을 선사하는 '스프링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 라인업을 선보인다.

유니클로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초경량화 기술에 기반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두께다. 뛰어난 보온성을 갖춰 겨울뿐 아니라 환절기에도 유용하다.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 라인업은 두께가 더욱 얇아 마치 가디건처럼 활용할 수 있어 추운 날씨에는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하는 이너 다운으로, 봄에는 한 장만으로도 따뜻한 아우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올해 선보이는 '스프링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 라인업은 베스트와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제공되며, 기능성도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 겉감이나 지퍼 부분에 발수 기능을 강화해 비를 맞아도 쾌적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으며, 일부 제품에는 정전기 방지 가공 기능을 추가해 입고 벗을 때 편안함을 더했다. 전 상품에 보관 파우치도 함께 제공되어 급작스러운 날씨 변화 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여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 라인업은 올해 처음으로 무릎 길이의 코트 스타일도 새롭게 선보여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베이지와 그레이 등 기본 색상뿐 아니라 핑크, 라이트 블루 등을 비롯한 파스텔 색상과 여성스러운 느낌의 멜란지풍 패턴으로도 출시되어 스타일에 화사함을 더했다. 남성용의 경우, V넥 타입의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해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의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