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닭띠 이현우 "입은 무겁게, 머리는 빠르게" 1월 12일 내 운세는?

2016-01-12 00:00

이현우 오늘의 운세[사진=이현우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KBS2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가 11일 첫 방송되면서 탑 아이돌 그룹 '뫼비우스'의 리더이자 래퍼, 프로듀싱까지 겸하고 있는 팔방미인 윤시우 역을 맡은 배우 이현우가 화제를 모았다.

1993년 3월 23일생인 이현우는 닭띠에 속한다.

1월 12일 이현우의 운세는 "소문나기 쉬운 날이니 함부로 말하기 어려운 날이다." "입은 무겁게, 머리는 빠르게."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독단적인 판단을 경계하고 주위사람의 조언을 들어야할 때. 신중하게 판단할 것."
84년생 - 여린 귀 때문에 남의 말을 듣고 행동하다가는 큰코다칠 때니 중심을 잡을 것.
72년생 - 겉보기에는 무난한 일 같아도 함정이 숨어 있어 실수하는 때니 신중할 것.
60년생 - 혼자 독점하거나 개인행동보다는 여럿이 함께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는 때.
48년생 - 잠시의 방심이나 자만이 후회를 가져오니 항상 자신을 채찍질하는 지혜가 필요.

▶소띠 오늘의 운세 "호랑이도 제 말하면 온다더니 꼭 필요한 시기에 귀인의 도움이 있거나 매사에 타이밍이 딱 맞아 떨어져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운세."
85년생 - 도랑 치고 가재 잡는다는 말처럼 한가지 일에 두 가지 이익을 얻는 운세.
73년생 - 자질구레한 일들을 정리하고 새로운 분위기로 바꾸어 출발하기 좋은 때.
61년생 -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기듯이 명분을 살릴 때.
49년생 - 그 동안의 숨은 노력과 베푼 인정이 비로소 빛을 보는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교통사고의 위험이 따르는 날. 주차장에서도 조심할 것. 시비거리는 되도록 만들지 말라."
86년생 - 소원하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멀리에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을 볼 것.
74년생 - 목적은 달성하나 구설이 따르는 운세니 남에게 피해를 주는 일은 삼갈 것.
62년생 - 쌓아 놓은 재산에 손실의 염려가 있는 운세니 남의 말은 절대로 듣지 말 것.
50년생 - 이쪽 저쪽에 놀아나거나 편들지 말고 지조를 지키는 것이 좋은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말과 계획보다는 행동으로 직접 보여주어 행운이 따르는 운. 취사선택에만 유의하면 만사 오케이다."
87년생 - 좋은 일이 생길 운세이니 기발한 생각이 떠오르면 바로 행동에 옮겨라.
75년생 - 책임 맡은 일을 성공적으로 끝내는 운세니 주위의 칭찬과 격려가 쇄도하는 운세.
63년생 - 자신의 뜻에 맞는 인물을 얻거나 노하우와 부족한 자금이 만날 수 있는 때.
51년생 - 앉아서 주고 서서 받는 운세니 금전관계를 삼가고 원거리 여행도 자제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 "남다른 영감이 샘솟는 날이다. 종교를 신앙하는 사람은 기도발이 잘 서는 날이다."
88년생 - 분에 넘치는 과소비나 실속 없는 선심을 쓰다가 주머니가 비어 곤란해지는 운세.
76년생 - 매매나 금전융통은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야 해결되는 운세.
64년생 -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으려는 생각을 버려라. 믿을 곳은 나밖에 없다고 생각할 것.
52년생 - 아랫사람에게 심한 질책도 삼가고 무조건 눈감아 주는 것도 피해야할 운세.

▶뱀띠 오늘의 운세 "주는 것이 있으면 받는 것도 있다. 일방적인 의사소통은 있을 수 없다."
89년생 - 서두르지 마라. 의욕만 앞서고 일은 되지 않으니 작은 일에 짜증이 난다.
77년생 - 주변에 대한 믿음이 흔들리니 마음 둘 곳이 없다. 자신의 의지를 굳건히 지킬 때
65년생 - 할 일은 많은데 일이 손에 안 잡힌다. 쉬운 일부터 시작하라.
53년생 - 과거를 묻지 마라! 추억은 뜬구름 같은 것 현실을 인정하고 받아들일 때

▶말띠 오늘의 운세 "잘 차려 입고 나섰으나 갈 때가 없구나. 모든 준비가 되어 있어도 일이 안 풀리니 답답하다. 성급하게 진행함은 흉함이 크다. 살펴보면 돌파구가 생긴다."
90년생 - 일거리는 많아지나 실속은 없다. 내실에 신경 쓰면서 실력을 길러야할 때.
78년생 - 욕심이 화를 부른다. 적은 목표는 괜찮으나 과욕은 금물.
66년생 - 작은 구설 시비가 있으나 기다리면 풀린다. 괜한 말참견을 하지 말 것.
54년생 - 처음은 좋게 시작했으나 끝에 다툼이 생기는 때니 밖보다 안을 조심할 것.

▶양띠 오늘의 운세 "지친 여행길에서 시원한 나무그늘을 만나는 운세. 어렵고 힘든 중에 협조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때. 기회를 잡기 위해선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91년생 - 귀인이 함께 하니 막혔던 일들이 풀려 해결을 볼 수 있는 운.
79년생 - 절반은 얻고 절반은 잃는다. 합심하여 취하면 얻음이 크다.
67년생 - 새로운 의욕이 생기니 일을 꾸미기 좋다. 문서이동이 길한 때.
55년생 - 베풀 때 베풀고 취할 때 취할 수 있으니 위치를 확보하기 좋은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적당히 처리하는 것은 위험하다. 끝까지 꼼꼼하게 챙겨야한다."
92년생 - 앞서가는 것은 이득이 없으니 남들만큼만 하라.
80년생 - 욕심을 내면 오히려 손해만 보게 된다.
68년생 - 장애물이 많으니 잘 피해가야한다.
56년생 - 바쁘게 움직여야 할 시기를 만나게 된다.

▶닭띠 오늘의 운세 "소문나기 쉬운 날이니 함부로 말하기 어려운 날이다."
93년생 - 입은 무겁게, 머리는 빠르게.
81년생 - 호기심만 충족하다가는 손해본다.
69년생 - 목표를 망각하면 결과는 좋지 않다.
57년생 - 가족과 함께 하는 하루에 기쁨이 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애정궁이 좋지 못하니 기혼자는 부부싸움이고 미혼자는 말다툼이다. 부드러운 말 한 마디라도 하는게 좋겠다."
94년생 - 새로운 난관에 부딪치게 되기 쉽다. 조심하여 진행해야 할 때.
82년생 - 도움이 올듯하나 결과가 신통치 않으니 큰 기대는 하지 말 것.
70년생 - 새로운 협력자가 생기나 좋지 않다. 중심을 지켜야 할 때.
58년생 - 생각이 정리가 잘 되지 않으니 번민이 많다. 잠시 휴식이 필요한 때.

▶돼지띠 오늘의 운세 "공연히 음울한 기분이 드니 비관적인 생각만 더해지는 날이다."
83년생 - 얕은 재주를 가지고 자랑하지 마라. 좀더 배우는 자세가 필요한 운세다.
71년생 - 적은 슬픔이나 고통은 큰 불행을 이겨내는 데 밑거름이 된다. 실망하지 말 것.
59년생 - 여유를 가지고 여행을 가든지 쉬는 것이 좋은 운세. 충분한 휴식이 내일을 보장.
47년생 -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겸손한 자세를 가지면 많은 사람이 내편이 된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