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온 가족이 즐기는 명품 해외여행 ‘클럽메드’ 상시 판매

2016-01-07 09:45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이커머스기업 쿠팡은 겨울철 휴가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품 해외여행 ‘클럽메드(Club Med)’ 상품을 상시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클럽메드는 단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왕복 항공권,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객실이 모두 제공되는 것은 물론 전 일정 제공되는 뷔페 및 수십 가지의 레저활동과 수준별 무료 강습이 제공된다.

자녀 동반 가족여행에서 ‘클럽메드’의 가장 큰 매력은 전문적으로 숙련된 담당 G.O(Gentle Organizer)와 함께하는 ‘키즈클럽’ 프로그램이다. 전문가의 보살핌아래 아이들은 여행지에서 각국의 외국인 또래 친구들과 함께 운동, 게임, 야외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쿠팡에서는 ‘클럽메드 발리 3박 5일’ 상품을 132만4400원(성인기준)에,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푸켓 3박 5일' 상품을 135만9900원(성인기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몰디브, 빈탄, 일본 오키나와 등 다양한 지역의 ‘클럽메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쿠팡은 각 지역의 명소에서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느낄 수 있는 ‘대한민국 겨울축제 기획전’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설악산, 오대산, 소백산, 태백산 등 백두대간 눈꽃명산을 버스로 편리하게 이동하며 관람할 수 있는 '전국 눈꽃 등반 명소 셔틀' 이용권을 2만2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대표적인 겨울 축제로 손꼽히는 대관령 눈꽃 축제 관람과 양떼 목장을 체험할 수 있는 이용권을 1만9000원에, 태백산 설원을 가로지르며 눈꽃여행을 즐길 수 있는 ‘태백산 눈꽃 기차여행’ 상품을 4만7000원(주중), ‘태백산 눈꽃 축제 셔틀버스 이용권’을 2만2500원(주중/주말)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