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균형영양식 ‘뉴케어’ 고소한 검은깨·단호박 맛 출시

2016-01-05 07:40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대상㈜ 건강사업부 대상웰라이프가 완전균형 영양식 ‘뉴케어’ 고소한 검은깨와 단호박맛을 출시했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지난 1995년 출시 이후 균형영양식 전문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맛과 영양이 뛰어나 영양보충 또는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균형영양식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5대 영양소와 22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의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따라서 현대인의 식사대용 뿐만 아니라 환자의 영양상태 개선 및 빠른 회복을 도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뉴케어 고소한 검은깨’는 기존에 선보이던 검은깨맛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검은깨 페이스트 함량을 5배 늘려 부드럽고 고소하다. ‘뉴케어 단호박맛’은 깊고 진한 맛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먹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콜레스테롤과 유당을 함유하지 않고 일상생활에서 결핍되기 쉬운 칼슘, 비타민D와 장 내에 유익한 균의 증식을 도와주는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첨가했다. HACCP 인증을 받은 대상 천안 공장에서 생산했다. 

최광회 대상웰라이프 상무는 “뉴케어는 식사가 어려우신 분이나 회복 중인 환자의 영양상태를 개선해주는 제품”이라며 “최근에는 다양한 맛을 출시해 일반인들도 식사대용 또는 영양보충을 위해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뉴케어 고소한 검은깨’와 ‘뉴케어 단호박맛’의 가격은 각각 1캔에 2000원이다. 대상 통합온라인몰 정원e샵 및 병원채널, 통신판매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