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예대상] ‘일밤-복면가왕’ 김형석, 뮤직·토크쇼 부분 남자 신인상 수상
2015-12-29 21:32
12월29일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 공개홀에서 ‘2015 MBC 연예대상’이 열렸다. 이 날 행사의 진행은 김구라, 한성주, 한채아가 맡았다.
이날 뮤직·토크쇼 부분 남자 신인상 후보로는 ‘쇼 음악중심’ 김민재, ‘복면가왕’ 김형석, ‘복면가왕’ 산들, ‘복면가왕’ 손동운, ‘라디오스타’ ‘능력자들’ 윤박이 이름을 올렸다.
김형석은 “복면가왕에서 하도 못 맞추니까 잘 맞추라고 주는 상인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복면가왕’은 매주 놀라움을 주는 프로인거 같다. 개인적으로 보석 같은 목소리를 지나친걸 반성하게 되는 프로이기도 하다”고 전하기도 했다.
‘복면가왕’을 통해 행복했다고 말한 김형석은 스텝들과 동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수상 소감을 마쳤다.
한편, ‘2015 MBC 연예대상’에서는 시청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 후보로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 ’나혼자 산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일밤-복면가왕’,‘우리 결혼햇어요 시즌4’, ‘무한도전’ 등이 이름을 올렸다.
‘2015 MBC 연예대상’은 중국 망고 TV를 통해서 중국 전역에 동시 생중계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