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호텔, 겨울방학 ‘럭셔리 올 투게더’ 패키지
2015-12-28 16:06
아주경제 진순현 기자=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스위트 객실에서의 하룻밤과 함께 제주 한식으로 구성된 가족 메뉴 등을 즐기며 모두 행복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 투게더’ 패키지가 선보인다.
‘럭셔리 올 투게더’ 패키지는 겨울방학 기간인 내년 1월 3일부터 2월 21일(2월 5일~9일 제외)까지 이다.
유럽 최고의 온천 도시를 연상시키는 루프탑과 가든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온수풀로 운영,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따뜻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KBS에서 방영되었던 ‘동화나라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있으며, 다양한 무료&유료 프로그램이 준비된 포인포 키즈 클럽, 실내 사우나 등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44만원(10% 세금 별도)부터 이다.
이와 함께 호텔 내 모을 정원과 야자수 산책로에 숨겨져 있는 유리병 속 메시지에 담긴 선물을 드리는 ‘액티브 럭키드로우’가 1월 1일~10일까지, 오후 3시~5시 호텔 내 모을 정원에서 펼쳐진다. 야자수 산책로에서 작은 유리병 속 숨겨진 메시지를 찾으면 메시지 속 선물을 제공(하루 20개, 1객실 당 1개)한다.
또한 1년 뒤 소중한 추억까지 선물하며 새해를 뜻 깊게 시작할 수 있는 ‘느린 우체통’ 등 새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 줄 이색적인 신년 이벤트 ‘해피 올 투게더’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