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김해 부곡동 지역주택조합’ 공급
2015-12-28 10: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최근 단지들 중에서는 보기 드문 호텔형 특화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가 등장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지가 나온 것은 수요자가 안목이 높아지면서 특화된 아파트가 인기를 끌면서다. 입주자 입장에서 사생활 보호는 물론 주거만족도 향상을 위해 일반아파트와 차별화 시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판단된다.
또 기존에 특화 설계를 적용하여 타 단지와 차별화된 평면을 제공하는 아파트 트렌드에 이어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위한 특별 서비스를 통해 단순 주거의 개념을 넘어 한 단계 진화된 주택을 선보이는 것이다.
최근 경남 김해시 부곡동 482-1번지에 들어서는 ‘김해 부곡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그 주인공이다. 단지는 입주민을 위해 VVIP급 호텔 컨시어지(concierge)서비스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세대 청소서비스와 함께 부분청소 서비스(화장실, 거실, 냉장고)는 물론 방충망, 세대창문에 대한 계절별 클린서비스, 가사 지원 서비스와 세차 서비스, 세탁물 배달에 애완견 산책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단지 내 프론트를 설치하는 등 입주민에게 편리한 생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해 부곡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관계자는 “고급 단지에만 적용되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일반 아파트에 적용해 입주민들의 편리성 증진 및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실시하게 됐다”며 “최근 중요성이 강조되는 생활보호와 보안을 중요시 하는 트렌드에 맞는 서비스로 인식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해 부곡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5층 총 7개동 646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전용면적 59㎡ 499세대, 74㎡ 91세대, 84㎡ 56세대로 총 세 가지 면적타입으로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설계된다. 김해시의 경우 향후 입주예정단지 중 60㎡이하 면적이 불과 약 7% 정도여서 중소형 아파트에 대한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인근 롯데마트가 차량 5분 거리에 있고 롯데프리미엄 아울렛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김해시청 장유출장소가 도보거리에 있어 각종 행정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고, 죽곡소류지와 장유체육공원이 가까워 여가를 즐기기 편리하다. 또 남해고속도로 장유IC가 5분 거리에 있어 쾌속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인근에는 김해일반산업단지, 김해유통관광단지 등이 위치해 있어 산업단지 배후 수요층이 두터울 것으로 기대된다.
‘김해 부곡 서희스타힐스 프리미엄’은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향후 시세차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주택청약통장 소유 여부나 청약 경쟁 순위에 관계없이 선착순으로 조합원 모집이 이루어진다는 장점이 있다.
분양문의 : 1600-0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