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에듀윌 2016 합격전략 설명회’

2015-12-21 17:52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에듀윌은 ‘2016 합격전략 설명회’를 새해 1월10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과 주택관리사 학원에서 동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합격전략 설명회가 열리는 공인중개사 학원은 서울 천호학원과 대방, 노원학원, 부산 서면학원, 인천 부평학원, 경기 수원, 부천학원이며, 주택관리사 학원은 서울 대방과 노원학원, 부산 서면학원, 인천 부평학원이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학원 별로 선착순 100명에 한해 온라인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주택관리사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천호학원의 경우 1차와 2차로 설명회가 진행되는데 1차 설명회는 1월 2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2015년 기출시험 분석과 2016년 합격전략 외에 주요과목 고득점 학습전략을 전달한다.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개별상담의 시간도 마련되어 공인중개사시험이나 주택관리사시험에 대한 궁금증과 학습방법에 대한 도움을 받아 볼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직영학원 수강할인권과 공인중개사 또는 주택관리사 합격요약집, 프리노트, 고급텀블러, 캘린더 등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모의고사 무료응시권을 증정한다.

공인중개사란 부동산중개업법에 의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자를 의미한다. 부동산의 매매나 교환, 임대차를 중개하는 일 외에 부동산 컨설팅, 분양, 개발 등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어 유망직업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주택관리사란 아파트 등 공동주택을 관리하는 전문직이다. 공동주택 입주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공동주택의 건물과 제반시설을 안전하게 계획적, 전문적, 효과적으로 유지, 보수 등 관리업무를 총괄한다.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모두 자격증 취득 후 나이제한 없이 전문직으로 활동할 수 있어 노후대비 자격증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